Forums

Home/Forums
Forums 2017-07-20T17:24:57-05:00
Forum breadcrumbs - You are here:ForumHobbies & Interests: Bartending9. Wines
Please or Register to create posts and topics.

9. Wines

와인은 Red Wine, White Wine 또는 Rosé  Wine 으로 구분한다.  또한, 와인을 강화시킨 Port, Sherry 와 Vermouth 가 있다.

Liquor 과는 달리 와인은 포도 쥬스를 발효해서 만들고 냉동하지 않으며 방 온도에서 주로 음식과 함께 마신다. 와인은 음식과 한쌍이 되어 마시기 음식의 향과 맛에 따라 와인을 고른다. 강화된 와인은 음식과 함께 하지 않고 주로 음식 전이나 후에 한다. 와인은 음식을 만드는곳에 사용하기도 한다.

Red Wine 은 주로 Red Meat 과 함께 하며 White Wine 은 주로 White Meat 이나 생선류와 함께 한다. 옛말에 "Red Wine for meat and White Wine for fish" 란 말이 있지만 요즘에 원하는 향에 맞추어 와인을 고르기 때문에 Red 나 White 에 대한 견해가 많이 없어진 상태다.

  1. Red Wine - Red 와인은 포도 껍질과 포도가 발효되어 만들어진것이라 어두운 색깔을 띤다.
  2. White Wine - 흰색의 와인은 포도 알맹이만이용하거나 흰색의 포도 껍질의 포도만을 사용해서 만들지만 가공되어 맑은 색깔로 탄생한다.
  3. Rosé  Wine - Rosé  와인은 포도 껍질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두운 빛갈을 내지만 Red 와인과 같이 깊은 색깔은 띄지 않는다. Rosé  와인은 주로 달작지근한 맛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