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s

Home/Forums
Forums 2017-07-20T17:24:57-05:00
Please or Register to create posts and topics.

1. 바텐딩 도구

전문적인 바텐더가 되기 위해선 바텐딩에 필요한 도구가 필요하다. 적절한 도구를 잘 이용하면  술의 향과 질감과 멋진 모양의 술을 묘사할수 있다. 아래 설명하는 도구들은 기본적이 도구들이고 나와 같이 바텐딩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분들은 낱개로 사는것보다 Bartending Tool Set 을 구입하면 대부분의 도구들을 한꺼번에 살수 있다.

  1. Cocktail Shaker
    바텐딩에 기본적인 도구로는 칵테일 Shaker 로 술 내용물을 섞는데 사용한다.  Shaker 는 2가지 종류로 분류되고 첫째는 Standard Shaker, 둘째는 Boston Shaker 이다. Standard Shaker 는 컵과 뚜껑이 모두 철인반면 Boston Shaker 는 철인 컵만으로 섞는 유리잔과 함께 쓴다.Cocktail Shaker
  2. Mixing Glass
    Mixing Glass 는 Boston Shaker 과 함께 쓰이는 도구로 흔들때 깨지지 않은 정도의 튼튼한 유리 잔이어야 한다.Mixing Glass
  3. Jigger or Measurer
    Jigger 는 작은 철로 만들어진 measuring cup 으로 술성분을 섞기전에 양을 재는 용도로 쓰인다.  대부분 Jigger 는 양쪽으로 열린 것을 사용하고 한쪽은 1 oz 와 다른 한쪽은 1.5 oz 의 양을 잴수 있는 컵으로 만들어 진다.Jigger
  4. Cocktail Strainer
    칵테일 Strainer 는 칵테일을 만들때 Mixing Glass 나 칵테일 Shaker 에 올려 얼음이나 진액을 걸르는데 사용한다.Hawthorn StrainerJulep Strainer
  5. Bar Spoon
    바 스푼은 일반 스푼에 비해 길고 얇게 꼬인 핸들을 가지고 있고 칵테일을 섞는데 쓰인다. 칵테일 Shaker 나 Mixing Glass 아래쪽까지 닿을수 있도록 길게 만들어진것이 특징이다.Bar Spoon
  6. Cocktail Muddler
    칵테일 Muddler 는 칵테일에 만들때 쓰이는 과일이나 성분을 짖눌러 맛을 내개 해주는 도구이다.
    Cocktail Muddler
  7. Bottle Opener
    병따개는 바텐더가 아니라도 잘아는 맥주나 술을 따기 위한 도구이다.
    Bottle Opener
  8. Can Punch
    캔 펀치는 쥬스캔이나 칵테일을 만들때 캔에 구멍을 내어 쉽게 부을수 있게 사용하는 도구이다.
    Can Punch
  9. Champagne or Wine Stopper
    샴페인이나 와인을 한잔씩 붓는다면 Stopper 을 이용해 병을 막어두어 신선도를 유지한다.
    Bottle Stopper
  10. Speed Pourer
    스피스 Ourer 는 바텐더가 쉽게 정확한 양을 빨리 부을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이다.
    Speed Pourer
  11. Measuring Cups and Spoons
    칵테일은 정확한양의 설탕이나 향신료를 필요로 하고 Measuring 컵이나 스푼을 이용해 정확한 양을 측정한다.
    Measuring Cup and Spoon Set
  12. Citrus Zester
    Citrus Zester 는 과일이나 칵테일에 들어가는 감귤류를 벗기는데 사용한다.
    Citrus Zester
  13. Citrus reamer or Juicer
    Citrus reamer 는 감귤류 과일을 갈아 쥬스를 만들어내는 도구이다. 과일에서 쥬스를 Squeeze 해서 쥬스를 갈아낼때는 과일을 더운물에 몇분 넣어두어 따듯하게 만든뒤 갈면 쉽게 쥬스를 만들수 있다.
    Citrus Reamer
  14. Garnish Caddy
    예쁜 용기에 담은 체리나 감귤류를 이용해 칵테일을 만든다면 맛도 있겠지만 보기에도 좋지 않을까?
    Garnish Caddy
  15. Blender
    믹서기를 이용해 Fronzen Drink 를 만들때 사용하는 도구로 과일과 얼음을 갈아 섞는데 사용한다.
    Blender
  16. Knife and cutting board
    칼과 도마는 칵테일을 만들 과일을 자를때 사용한다.
    Knife and Cutting Board
  17. Salt / Sugar Rimmer
    마가리타 (Margaritas) 나 다른 칵테일을 담은 술잔 Rim 에 소금을 뭍이는데 쓰인다
    Salt & Sugar Rimmer

Okay, my bartending gears arrived.  Here is the list of the tools and glassware:

1. 14-piece bartender set

2. Martini Set with Standard Shaker and a stainless tray - A set of 4 martini glasses.

3. A set of 4 Old Fashion Glasses.

4. A set of 4 Margarita Glasses.

Bartending G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