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s

Home/Forums
Forums 2017-07-20T17:24:57-05:00
Forum breadcrumbs - You are here:ForumTravel: Asia방콕여행 (5/24 - 5/29/2018)
Please or Register to create posts and topics.

방콕여행 (5/24 - 5/29/2018)

여행 꿀팁:

1. 태국은 한국과 90일 무비자 그리고 미국과는  30일 무비자 협정이 되어 입국시 출국 비행티켓만 있으면 입국허가가 된다.
  2. 태국은 파워 플러그 타입 A (미국식)과 C (한국식)을 사용한다.
  3. 팁을 위해 소액권 준비 (20 바트) - 고급 식당 팁 10%, 세금 7% , 마사지 1시간 기준 약 50 바트 팁, 호텔 20바트
  4. 태국은 왼쪽에서 주행하고 오토바이를 많이 타므로 도보 조심

방콕에선 5박6일 예정

Hotels:
Best Western Premier Amaranth Suvarnabhumi Airport (5/24 - 5/25/2018, 1 night)
Total: $87.78 (5/24 (Th): $87.78, Taxes & fees: included)
Rembrandt Hotel Bangkok, Member of Warwick Hotels (5/25 - 5/29/2018, 4 nights)
Total: $206.00 (5/25 (F): $44.37, 5/26 (Sa) : $44.37, 5/27 (Su) : $44.37, 5/28 (M) : $44.37, Taxes & fees: $28.52)

(1일)  첫날 도착 시간이 늦은 11시10분이라 첫날은 공항에서 가까운 Best Western 호텔 예약

늦은 밤에 도착하였지만 스완나폼 공항은 많은 관광객으로 입국수속을 마치는데 약 30분 가량 소비했다. 환전을 하고 택시를 타고 호텔이 도착하니 약 12시 30분경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다. 이틀간의 비행탓인지 너무 피곤한 나머지 바로 잠을 청할수 있었다.

(2일) (계획 일정) Khlong Lat Mayom or Thaling Chan floating market, 아시아 티크 (Asiatique), 팟퐁 야시장, 태국 왕궁 (Grand Palace), Wat Pho, Wat Arun, [저녁 볼거리/먹거리] 카오산 로드 (Khao San Road)

계획은 여러곳을 둘를 예정이었지만 대낮부터 카오산 로드로 출발해서 약간의 쇼핑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해결했다. 카오산에서 1시간 발마사지를 250 Baht 에 받았다.

(3일 - 토) (계획일정])Chatuchak 주말 시장, Siam Paragon, Siam Center, Lumpini Park

3일째는 호텔 조식을 마치고 처음으로 Grab 택시를 이용하여 차투착 시장으로 출발했다.  약 2시간의 쇼핑을 마치고 툭툭을 타고 Chao Phraya River 로 사서 보트 투어를 했다.  투어후 MBK 센터로 이동하여 쇼핑을 했다. 일정후 호텔근처 수쿰빗에서 2시간 마사지 를 600  Baht 에 받았다.

(4일 - 일) China Town Market, Khlong Tour (Chao Phraya river), Vertigo and Moon Rooftop Bar (61st floor of Banyan Tree Hotel)

4일째는 좀 느긋이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조식후 호텔옆에서 1시간 마사지를 400 Baht 에 받고 오후 왕궁으로 출발했다. 이번에도 역시 Grab 을 이용해 이동했다. 날씨도 더운데 왕궁은 너무도 많은 관광객이 있는터라 짧은시간에 투어를 마치고 간단한 점심을 근처에서 하고 호텔로 귀가 했다. 피곤한 터라 수영장에서 약 3시간 동안 시간을 보낸후 수쿰빗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태국 바트를 여유롭게 준비하지 않아 식사후 호텔까지 돈을 가지러 오는 번거로움도 있었다.

(5일) 파타야 시티

(6일) 오전 9:50분 다낭으로 출발

Air Travel:
Bangkok (DMK) to Da Nang (DAD) - 5/29/2018 (Tu)
Air Asia 2 Adults Total: $207.40  (Flight/Adult: $55.19, Taxes & Fees/Adult: $45.47, Airline Card Fee: $6.08)